본문으로 바로가기

마지막 한판 - 진행기(2017.01.06. 금)

category 마지막한판 2017. 1. 9. 11:48

오디오 자료 듣기에 집중을 노력하는데 잘 되지 않는다.

아이의 겨울 방학 스케쥴을 안정화시키는데 1주일을 옆에서 봐야겠다는 생각이었다.

아이의 스케쥴과 겨울 방학 생활 가이드 정리로 12.29 ~1.3일까지 머리가 어지럽다.

그러는 과정에서도 오디오 북과 코스 레슨 자료는 계속 들었다. 

물론 집중은 잘 되지 않았다.


그러다가 오늘 처음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고,

오디오 북의 자료에 집중을 할 수 있게 되었다.

챕터1, 2가 왠지 선명하게 들리는 듯 했다.


신기했다. 그렇다고 뛸 듯이 이거야 하는 것은 아니었다.

단지 "집중해서 들으면 들리겠는걸?" 하는 정도였다.


다시 시간을 내서 몇 개의 챕터를 들어왔다.

또 집중이 되지 않고 다른 생각들이 치고 들어온다.

앞에서와 같은 명쾌한 기분은 없었지만, 

그래도 약간의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다.


"되겠는데?", 집중해서 들어보고 싶다는 기대가 계속 남아있다.